마스크 시계 반지 뷰티템… 취향 맞춤 연말 선물은?
마스크 시계 반지 뷰티템… 취향 맞춤 연말 선물은?
  • 이정은
  • 승인 2020.12.26 15:00
  • 조회수 4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트레이가 요즘 시기에 딱 제격인 스페셜 아이템을 제안했다. 바로 ‘페트레이’의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그대로 담은 패션 마스크가 그 주인공이다.
 

모두 페트레이 로고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더한 마스크 스트랩과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메시 소재와 카무플라주, 스트라이프 패턴 총 4가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으며, 그외에도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증정하는 심플한 무드의 솔리드 마스크까지 사은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웨딩 밴드나 커플링을 찾고 있다면 ‘쇼메’ 주얼리를 추천한다. 쇼메의 아이코닉한 반지로 ‘비 마이 러브’ 컬렉션을 꼽을 수 있다.

황실 문장이자 권력의 상징 ‘벌’로부터 영감받은 컬렉션으로, 허니콤 모티브가 반복된 구조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층층이 쌓여 있는 완벽한 구조의 비 하이브가 견고하고 완벽한 사랑을 의미하는 덕분에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징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시계 애호가 및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로는 ‘티쏘’의 신제품을 추천한다. 티쏘의 베스트셀러 ‘PRC 200’의 신제품 버전 ‘NEW PRC 200’이며, 한층 세련되고 우아한 모습으로 한국에서 단독 선 출시한다.

기존 다이얼보다 1mm 커진 케이스 사이즈와 얇은 두께 베젤로 좀 더 크고 선명한 느낌을 주며, 아라비아 숫자와 얇아진 바 인덱스로 깔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블루, 실버, 블랙 다이얼 모델부터 블랙 PVD 코팅 버전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홈 케어가 필요한 연인에게는 ‘아베다’의 크리스마스 선물 ‘아베다 홀리데이 세트’가 제격이다.

아베다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은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헤어 & 바디 홈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베다의 머스트-헤브 아이템 ‘보태니컬 리페어™, 뉴트리플레니쉬™’ 라인부터 ‘로즈메리 민트 헤어 & 바디 케어, 핸드 릴리프™ 트리오’ 등 다채로운 제품들로 만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