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원, ‘극강의 아름다움’ 고혹적인 뷰티 화보 공개
문정원, ‘극강의 아름다움’ 고혹적인 뷰티 화보 공개
  • 조윤예
  • 승인 2020.12.23 13:00
  • 조회수 56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보다 아름다워’ 문정원, 우아한 광채 피부+청초한 미모 자랑 ‘눈길’

플로리스트이자 방송인 이휘재의 아내 문정원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문정원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과 매력으로 고혹적 여신 자태를 뽐냈다.
 

특히, 건강하고 아름다운 광채 피부를 과시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포즈와 분위기의 다채로운 뷰티 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화보 속 문정원의 무결점 피부는 에스티 로더의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 ‘리-뉴트리브’ 컬렉션으로 완성됐다.

먼저 강력한 얼티미트 리프트 테크놀로지, 탄력 강화 성분 및 플로랄릭시어™듀(Floralixir™ Dew)의 농축 기술로 만들어진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세럼’과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크림’, 이어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에멀전’을 단계별로 사용해 탄탄하면서도 윤기 흐르는 피부로 정돈해주었다.

혹독한 환경에서도 피어나는 고귀한 히말라야의 젠티안 꽃의 성분이 담긴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에멀전’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로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컬렉션과 함께 하였는데,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컬렉션의 주 원료인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은 프랑스 남부 지방에서 채취되어 1만 시간의 기다림 끝에 특별한 성분으로 탄생한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문정원은 신제품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트랜스포머티브 아이 세럼’을 사용해 더욱 환하고 건강한 눈가 피부를 선보였다.

신제품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아이 세럼’은 피부에 스며드는 강력한 활력 에너지인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과 리-뉴트리브만의 유쓰-서스테이닝 테크놀로지를 통해 더 어려 보이고 탄탄한 눈가를 만들어준다.

문정원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