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추가 ‘마린 세르’와 함께한 SS21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미추는 파리 패션위크의 일환으로 이번 SS21 컬렉션을 새로운 디지털 방식으로 전시했다.
 

마린 세르는 2017년 첫 선을 보이며 파리에 기반을 둔 독창적인 브랜드로, 즉각적으로 인지되는 독특한 그녀만의 디자인으로 찬사를 받아왔다.

지미추의 여성적 미학과 세련미, 실용성과 편안함은 마린 세르의 미래주의적 접근법과 어우러져 유니크한 캡슐 컬렉션으로 재탄생했다. 전 세계 패션계의 관심을 모은 지미추 X 마린 세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오는 2021년 2월, 출시될 예정이다. 

코치는 디즈니 미키 마우스 X 키스 해링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코치는 코치 패밀리 및 프렌즈 일원인 카이아 거버, 콜 스프로즈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미국 3대 아이콘인 코치, 디즈니, 키스 해링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키스 해링의 1980년대 미키 마우스 일러스트가 강조된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미키 마우스의 귀 모양 디테일이 더해진 글러브탠드 가죽 소재의 가방,

키스 해링의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시어링 자켓, 토트백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장 가치 높은 이번 컬렉션은 지난 12/26부터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