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맞이 새 단장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안 전체 분위기를 바꾸길 원한다면 주방 을 바꿔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에 (주)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소비자들을 위한 감각적인 주방 에넥스 ‘키친팔레트’ 컬렉션을 제안하고자 한다.
 

먼저 에넥스는 50주년 맞이 ‘대한민국 주방의 가치 오리표에서 에넥스가 이어갑니다’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광고 속 제품 ‘EK7 프렌치’는 일명 오윤아 주방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EK7 프렌치’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전통적인 스타일을 겸비한 '네오클래식' 스타일로 유럽풍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섬세한 가공과 6면 우레탄 도장이 돋보이는 주방으로 도어에 음각 디자인을 넣어 멀리서 봐도 입체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오윤아 주방에 사용된 화이트&인디고 컬러를 사용하면 겨울시즌에 잘 어울리는 차분한 주방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의 주방을 원한다면 ‘EK7 뉴모닝 핸들리스’가 제격이다. ‘EK7 뉴모닝 핸들리스’는 손잡이가 없는 핸들리스 타입으로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주방 도어 6면을 정교한 우레탄 도장으로 처리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한편 에넥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 매장 전용관을 오픈했다.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대리점에서만 판매했던 인기주방 8종과 붙박이장 7종을 온라인채널에 확대했으며 구매 편리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