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워진 차세대 프라이팬, ‘테팔 플래티늄 인덕션 프라이팬’ 출시
완전히 새로워진 차세대 프라이팬, ‘테팔 플래티늄 인덕션 프라이팬’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1.01.02 19:00
  • 조회수 5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완전히 새로워진 ‘테팔 플래티늄 인덕션 프라이팬’을 출시했다.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중 상위 등급인 ‘테팔 플래티늄 인덕션 프라이팬’은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4cm 프라이팬, ▲28cm 프라이팬, ▲30cm 프라이팬 30cm과 ▲28cm 볶음팬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초고밀도 하드 크리스탈 베이스와 두꺼운 크리스탈 입자로 강화된 혁신적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 어떤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긁힘 걱정 없이 5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적용돼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해줘 빠르고 맛있는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한국 소비자를 위한 향상된 기능들도 돋보인다. 음식을 깔끔하게 따르기 쉬운 가장자리 디자인에, 더 깊어진 프라이팬 디자인으로 볶다가 끓이는 조리 과정이 많은 한식 조리 시 재료가 넘치거나 튀지 않아 깔끔한 요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튼튼하고 인체공학적인 손잡이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프랑스에서 제조되는 테팔 플래티늄 인덕션 프라이팬은 엄격한 유럽 환경을 준수해 PFOA, 납, 카드뮴 성분이 일체 들어있지 않고, 까다로운 성능 테스트를 거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테팔 플래티늄 인덕션 프라이팬은 전국 할인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