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변화하는 아이콘, 세르펜티 바이퍼가 펼쳐내는 새로운 매력
끊임없이 변화하는 아이콘, 세르펜티 바이퍼가 펼쳐내는 새로운 매력
  • 고현준
  • 승인 2021.01.03 11:00
  • 조회수 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가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스타일이 오롯이 반영된 상징적인 컬렉션들 중 가장 대표적인 라인을 꼽으라면 단연 불가리의 영원한 아이콘, 세르펜티 컬렉션이 떠오른다.
 

풍요, 매력, 유혹 그리고 변화를 상징하는 뱀에서 영감을 받은 세르펜티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끊임없이 진화해왔다.

그중에서도 주얼리를 이루는 삼각 모티브의 유기적인 패턴이 부드럽게 연결되며 기하학적인 무한함을 담은 특별한 디자인의 주얼리인 세르펜티 바이퍼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드러내며 불가리의 아이콘 중 하나이다.  

변화를 지향하는 뱀 모티브와 같이,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세르펜티 바이퍼는 보다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로 재해석되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링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초커 스타일의 네크리스는 슬림하고도 기하학적인 실루엣으로 쇄골을 넘지 않으며, 목 주위를 타이트하게 감싼다. 매끈한 골드가 뱀 비늘을 연상시키고, 뱀의 꼬리와 머리 부분에 살짝 더해진 다이아몬드가 시크한 매력을 더욱 강조해준다.

얇은 스케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세르펜티 바이퍼 링과 브레이슬릿은 2-코일로 진화하여 불가리의 대담한 감성까지 담아낸다. 또한 로즈 골드 소재의 1-코일 브레이슬릿은 캐주얼한 룩에 포인트로 매치할 수 있는 유니섹스 주얼리로 완벽하다.

초커 스타일의 네크리스, 1-코일 브레이슬릿, 2-코일 링과 브레이슬릿을 비롯해 펜던트 네크리스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세르펜티 바이퍼는 더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감각적인 디자인 뿐만 아니라, 모듈식 구조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매혹적인 세르펜티 바이퍼는 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부티크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