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이 세련된 컬러 바틀이 돋보이는 니치 컬렉션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을 런칭했다.
 

경계 없는 삶을 위한 디자인이라는 고유의 브랜드 철학과 지난 40년간 이어져온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콘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클래식 라인 6종과 프리미어 라인 4종, 총 10종으로 선보인다.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은 원료의 개성을 살린 섬세한 향기가 특징으로, 감각적인 컬러 바틀이 클래식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아내 모던한 감각과 특유의 세련미를 돋보이게 한다.

또한 슬라이드 형식의 박스 케이스와 유리 바틀의 조화는 시크한 뉘앙스로 프리미엄한 니치 향수의 가치를 드러낸다.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은 향긋한 피오니와 톡 쏘는 페퍼콘이 선사하는 스파이시 플로럴 향의 ‘피오니 & 페퍼콘’, 달콤한 다크 체리맛 아이스크림을 연상케하는 플로럴 오리엔탈 향의 ‘다크 체리 & 엠버’,

매혹적인 가드니아 꽃과 순수한 카다멈이 선사하는 우아한 화이트 플로럴 향의 ‘가드니아 & 카다멈’, 스파이시한 토바코와 달콤한 바닐라 빈, 따뜻한 통카 빈이 어우러진 오리엔탈 구르망 향의 ‘토바코 & 통카빈’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나나 리퍼블릭의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은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