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에서 새해맞이 떨어진 탄력과 늘어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리팅클 케어 제품 2종을 제안한다. 
 

리프트 앤 리페어 2종은 피부 표면에 작용하는 ‘리프트 테크놀로지’와 피부 속 코어에 작용하는 ‘리페어 테크놀로지’의 브랜드 고유의 기술이 적용된 주름·탄력 케어 라인이다. 

‘리프트 앤 리페어 세럼’은 보습, 주름, 탄력 리프팅을 동시에 케어하고 코어 탄력을 강화하는 세럼으로 부드러우면서 쫀쫀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세럼-크림 텍스처가 피부 깊은 곳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전달하여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개선하는 동시에 촉촉하면서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깊은 보습감의 ‘리프트 앤 리페어 크림’은 피부 속을 단단하게 가꿔 밀도를 강화해주는 ‘리펄프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한층 더 탄력적인 피부로 관리해준다.

부드러운 멜팅 크림 텍스처가 녹아들 듯 스며들어 피부 깊숙이 보습을 부여해 수분감 및 영양감 있는 피부를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프트 앤 리페어 2종에는 에스테덤 고유의 특허 성분인 ‘셀룰러워터’가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에너지를 부여하고, 주름 개선 기능성이 포함되어 있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준다.

에스테덤의 ‘리프트 앤 리페어 세럼 및 크림’ 은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에스테덤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