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요리, ‘인스턴트 볼텍스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오븐 런칭
홈메이드 요리, ‘인스턴트 볼텍스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오븐 런칭
  • 고현준
  • 승인 2021.01.05 07:00
  • 조회수 4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주방용품 리딩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국내 출시 10여 개월만에 10만 대를 판매하며 돌풍을 일으킨

미국 No.1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의 후속 제품으로 에어프라이 기능을 포함 로스팅, 생선굽기, 베이킹, 재가열, 건조, 회전 등 총 7가지 기능을 담은 에어프라이어 오븐 ‘인스턴트 볼텍스 플러스(Instant Vortex Plus)’를 선보인다. 
 

‘인스턴트 볼텍스 플러스’는 10L의 대용량 사이즈로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오븐 형태로 제작되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튀김요리부터 로스팅, 굽기, 베이킹, 재가열이 모두 가능하며,

특히 건조 모드로 육포나 말린 과일칩을 만들 수 있다는 점과, 회전통 바스켓을 이용해 노릇한 로티세리 치킨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스턴트 볼텍스 플러스’는 밝고 선명한 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한눈에 요리 세팅 및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프로그램을 적용해 준비 모드에서는 디스플레이가 ‘OFF’를 나타내고 조리가 끝나면 ‘COOL’이 표시되며 팬이 오븐 내부의 열을 식히는 등 음식이 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체 전면의 대형 유리창은 분리가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인스턴트 볼텍스 플러스’ 제품 본체와 함께 식기세척기에 사용 가능한 다용도 쿠킹팬 2개, 에어프라이용 드립팬과 로티세리 바스켓, 꼬챙이도 제공되어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본체 안에 쿠킹팬 두 개가 모두 들어가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쉽게 할 수 있으며, 쿠킹팬과 드립팬을 함께 사용하면 음식에서 나오는 기름기와 찌꺼기를 제거해서 더욱 깔끔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의 기능을 하나로 갖춘 ‘인스턴트 볼텍스 플러스’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홈메이드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복잡한 주방을 깔끔하게 정리하며 주부들의 만능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 볼텍스 플러스’ 제품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실버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