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하고, 매혹적이며, 우아함으로 표현되는 전설적인 구두의 대명사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 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한기시 (HANGISI)’의 2021년 새해를 맞이해 특별한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해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에서는 늘 반짝거리는 기운으로 충만한 특별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하며, 수많은 셀러브리티에게 사랑을 받아 온 ‘한기시 (HAGISI)’ 컬렉션의 글리터 버전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스와롭스키 크리스탈 버클 장식이 우아함을 자아내는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한기시 (HANGISI)’가 7cm, 9cm, 10.5cm의 펌프스는 물론 날렵한 형태를 그대로 유지한 편안한 플랫 형태 모델까지 함께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패브릭 소재의 ‘한기시 (HANGISI)’의 NEW YEAR COLLECTION은 글리터 골드, 글리터 실버까지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모든 제품들은 이태리에 위치한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의 공방에서 장인들에 의해 정성스럽게 제작 되어 진다.

뛰어난 감각과 창의적인 아이템으로 수많은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존하는 최고의 슈즈 디자이너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의 2021년도 SS컬렉션은 갤러리아 백화점 WEST와 현대 백화점 본점 및 무역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