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세럼의 수분과 영양을 토너에 그대로 담은 ‘파워 10 포뮬라 파워풀 지니어스 세럼 인 토너’를 출시했다.
 

피부 균형이 무너지기 쉬운 건조한 겨울철 세럼과 토너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토너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특허 유산균이 배합된 바이옴지니어스5™와 탄탄한 보습 장벽을 만들어주는 파워풀 배리어™가 촘촘한 수분 보습을 전달한다. 

또한, 저자극 각질케어 PHA 성분인 글루코노락톤이 10,000ppm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들뜨기 쉬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불필요한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 타입도 편안한 결 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촉촉한 워터 타입 텍스처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끈적이지 않는 워터 타입의 대용량 토너로 건조한 겨울철 다양한 스킨케어에 활용하기 좋다”며

“미스트 공병에 담아 건조할 때마다 분사해 수시로 수분을 충전해주거나, 화장솜에 듬뿍 적셔 건조한 부위에 토너팩으로 활용하면 더욱 깊은 보습감을 만끽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새로 출시된 ‘파워 10 포뮬라 파워풀 지니어스 세럼 인 토너’는 잇츠스킨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