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 (Design Your 24 Hours)’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시티,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 (Design Your 24 Hours)’ 패키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1.01.07 07:00
  • 조회수 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도심 근교에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맞춤형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Design Your 24 Hours)’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나만의 24시간, 여유로운 힐링 타임’이라는 테마로, 더욱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직접 DIY로 여행을 기획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체크인 시간을 고객이 스스로 결정할 수 있어 혼잡한 시간대를 피해 다른 고객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게 배려했다.

고객의 편의에 따라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 고객이 원할 때 자유롭게 체크인 후 그 시점부터 24시간 경과 후 체크아웃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내 각종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제공돼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다채로운 레저, 미식, 아트 컨텐츠를 여유 있게 누릴 수 있다. 해당 크레딧은 체크아웃 당일까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마음껏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경관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까지 제공된다. 서해안의 노을을 배경으로 인생사진도 남길 수 있는 따뜻한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긴 후, 풀사이드바에서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사용해 운치 있는 다이닝도 누릴 수 있다.

24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더욱 다채롭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피트니스 2인 이용권(1회) ▲키즈존 4인 이용권(1회)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이번 패키지는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32만원부터다(VAT 별도).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2만원 할인도 제공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