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SWAGGER)의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가 국내 임상 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입증 받았다.
 

안보현 샴푸로 불리며,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스웨거 탈모 샴푸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보고와 함께 두피 피지 개선에 대해 대한 피부 과학 연구소의 임상을 완료하였다.

탈모 기능성 성분 함유는 물론 두피 피지량이 91% 감소하였고, 두피 피지 개선율 또한 86% 증가하였다는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

두피 피지 개선과 더불어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 제품임을 입증하며, 두피 케어, 피부 저자극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 : 스웨거(SWAGGER) 홈페이지
사진 : 스웨거(SWAGGER) 홈페이지

또한 스웨거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에는 두피 자극을 감소시키고 두피와 머릿결 보호에 도움을 주는 스케일링 비즈가 함유되어 있으며, 특허성분 2종 (HP-DCC COMPLEX / ANTI SEBUM P) 성분은 인장강도 개선, 두피 진정,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스웨거 추혜인 대표는 “스웨거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는 처음 기획부터 2년에 거쳐 설문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만들어, 고객이 직접 만든 제품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출시 이후 고객 만족도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하며 자사몰 판매 1위를 하고, 최근 11번가에서는 헤어 케어 베스트 1위를 해 더욱 기쁘고 벅차다.”며 소감을 전했다.
 

12월에는 검은사막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 “감은사막”이라는 타이틀로 남성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두피뿐 아니라 모발 동시 케어로 여성 고객 또한 증가, 기능성 샴푸를 찾고 있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웨거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는 스웨거 공식몰과 시코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스웨거는 천연의 재료를 사용함은 물론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TEA)을 첨가하지 않은 차별화된 성분의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안보현이 추천하는 유해 성분 없이 착한 성분의 헤어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헤어 스타일과 두피, 모발 건강까지 생각하는 기능성 탈모샴푸를 출시하여 건강하고 착한 제품만 선보이는 브랜드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하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