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고민스러운 스팟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을 출시했다.
 

리얼라엘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은 외부 자극과 트러블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병풀잎추출물 등 시카 대표 성분 5종*을 담았다.

또한 피부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살리실산 성분도 함유했다. 이 두 성분의 최적 배합은 고순도 진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미백과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를 비롯 모든 피부 타입 사용 가능하다. 제형은 피부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크림 타입으로 기본 스킨케어 단계 중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면 된다. 

리얼라엘 라이튼 업 시카 크림은 리얼라엘의 다른 제품들과 동일하게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제품 구매는 자사몰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라엘은 2016년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여성 3인이 만든 유기농 여성용품 스타트업 브랜드이다. 기자 출신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아네스 안, 제품 디자이너 원빈나, 디즈니 영화사 배급팀 디렉터 출신인 백양희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평균 40년 이상 동안 매달 사용하는 생리대에 독성 성분이 가득하다는 조사결과에 주목했다.

그리고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유기농 여성용품을 만들어보자는 취지 하에 ‘라엘’이 탄생하게 되었다.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진 라엘 생리대는 출시 후 지금까지 미국 아마존 유기농 카테고리 내 1위 및 소비자평가도 상위 점수를 유지하고 있다.

2018년 4월, 한국 오피스 설립 후에는 다양한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라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게 했다.

2019년 말에는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기 위해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 라엘’을 미국에서 선보였습니다. 이어 3월 국내 자사몰을 통해 리얼 라엘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했다.

리얼 라엘의 제품은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미스트 등의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는 올리브영과 세포라 등의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리얼라엘은 제품과 유통 과정 전반에 걸쳐 환경과 동물을 생각한다는 브랜드 원칙을 바탕으로 전 제품에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을 적용하여,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