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헤리티지에 담긴 브랜드의 유희적 스피릿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2021년, 브랜드 런칭 60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패키지를 입은 ‘2021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 3종을 출시한다.
 

딥티크의 ‘2021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은 그리스계 프랑스 디자이너이자 아트 디렉터인 요르고 툴루파스(Yorgo Tloupas)와 함께했으며, 브랜드의 그래픽 헤리티지를 기념하면서 현대적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탄생되었다.

캔들 자(jar)에 흑과 백의 대조를 강조한 오벌 라인 매칭의 변화로 만들어진 그래픽 패턴을 더해 다양한 시각 효과를 선사하며, 오발에 각각의 향을 연상시키는 레드, 그린, 핑크 컬러를 더해 부드러움을 더했다.

총 3가지의 딥티크 베스트 셀러 향으로 만나볼 수 있는 2021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은 각각 다른 선의 형태와 굵기로 고안된 고유의 디자인을 담고 있다.

풋풋하고 상큼한 블랙커런트와 로즈의 아로마틱한 향이 어우러진 ‘베이(Baies)’는 섬세한 곡선들이 겹쳐져 있고, 무화과 나무가 선사하는 달큰하면서 우디한 향의 ‘휘기에(Figuier)’는 동심원 형태가 어우러져 표현되었다.

신선하고 관능적인 장미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로즈(Roses)’는 대조적인 수직선이 번갈아가는 패키지로 디자인되었다.

캔들은 190g 단품과 70g 캔들 3가지가 모두 담긴 세트로 출시되며, 최면을 거는 듯한 재미있는 착시 현상을 유발하는 캔들 홀더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캔들 홀더와 캔들을 함께 사용하면 라인과 패턴, 컬러가 겹쳐지면서 독특하고 감각적인 시각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브랜드의 60주년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시각, 후각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2021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 3종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2021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 홀더’는 일부 매장에서만 스페셜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