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미사, 착한 립스틱 ‘유기농 꽃 발효 립칼라’ 출시
화미사, 착한 립스틱 ‘유기농 꽃 발효 립칼라’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1.11 05:00
  • 조회수 3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미사, 착한 립스틱 ‘유기농 꽃 발효 립칼라’ 출시

리얼 클린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타르 색소, 인공 색소가 없는 자연 유래 성분만으로 만든 착한 메이크업 립스틱 ‘유기농 꽃발효 립칼라’를 출시했다.   
 

자연의 싱싱한 원물을 이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화미사의 신제품 ‘유기농 꽃 발효 립칼라’는 타르 색소나 인공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유래 색소만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천연 립스틱이다.

매트 타입과 글로시 타입으로 출시되며, 각각 7종, 3종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컬러를 전개한다. 

‘유기농 꽃 발효 립칼라’는 양벚나무씨오일과 당호박씨오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유기농 성분으로 유기농 오일과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입술로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유럽 5개국의 천연, 유기농 기관에서 제품의 모든 성분이 천연, 유기농 성분이라는 검증을 받았으며 독일 피부 자극 테스트인 더마테스트 인증을 받았다. 

화미사의 ‘유기농 꽃 발효 립칼라’는 이든플라자 온라인 몰, 화미사 쇼핑몰, 29cm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화미사는 가장 좋은 원료를 찾아 전 세계로 여행을 떠난 ‘화장품에 미친 사람들’의 도전기이다.

화미사의 제품은 자연에서 얻은 꽃, 과일, 씨앗, 뿌리를 주원료로 특허된 자연발효 공법으로 제조해 피부 친화적인 제품이 주를 이룬다.

화미사의 모든 제품은 자연과 함께 걸어가기 위한 철학과 인권, 자연보호 등 모든 클린뷰티의 자취가 담겨있다.

화미사는 클린뷰티 지향에 어긋나는 원료를 배제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클린뷰티의 선구자로 앞서가고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