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아 피톤터치, 잣나무 숲을 담은 실내 공기 청정 항균 스프레이
비레아 피톤터치, 잣나무 숲을 담은 실내 공기 청정 항균 스프레이
  • 황현선
  • 승인 2021.01.10 23:00
  • 조회수 2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위와 코로나 블루를 이기는 겨울 산림욕

실내 공기가 탁해지기 쉬운 겨울, 그린 어바니즘 브랜드 비레아가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를 추천한다.
 

강력한 천연 항균, 항염, 탈취제인 피톤치드 성분이 각종 세균과 곰팡이균, 집먼지 진드기를 잡아줄 뿐더러 대기질 개선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겨울은 사계절 중 실내 공기 오염도가 가장 높은 계절이다. 하루 종일 창문을 닫아둔 실내는 각종 세균, 곰팡이균, 집먼지 진드기의 온상이 되기 쉬우며 비염, 천식, 아토피 등 호흡기와 피부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틈틈이 환기를 하고 공기청정기를 가동해도 안심할 수 없다면 나무가 스스로를 치유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피톤치드에서 해답을 찾아보자.

피톤치드는 활엽수보다 침엽수, 그 중에서도 잣나무 껍질에 가장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100% 식품첨가물 및 FDA 인증 잣나무 추출물로 만든 천연 방향 탈취제다. 강력한 항균, 항염, 탈취 효과로 각종 세균, 곰팡이균,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한다.

뿌리는 순간 느껴지는 상쾌함은 단지 기분 탓이 아니다. 알파피넨 성분이 대뇌피질을 자극해 집중력을 강화하고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졸의 분비를 억제하는 잣나무 피톤치드 고유의 효과는 이미 수많은 논문과 연구 결과로 입증되었다.

또한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만들었으며 대기질 개선 목적으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소파, 커튼, 카펫, 침구 등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패브릭류부터 주방, 신발장, 화장실, 차량 내부 등 탈취가 필요한 생활 공간까지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다.

침실, 공부방, 사무실에 틈틈이 룸 스프레이 대용으로 뿌려보자. 상쾌한 잣나무 향과 함께 실내를 청정지대로 만들어줄 것이다.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비레아 공식 온라인 몰과 분더샵 청담 · SSG 청담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라페르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