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의 아이코닉한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를 담은 여성 향수인 플라워바이겐조를 더욱 깊어진 향의 오 드 퍼퓸으로 새롭게 만나보자.
 

사진 : : 30ml  74,000원대 / 50ml  103,000원대 / 100ml  142,000원대

▷ 도심 속에 피어난 한 송이 꽃의 향기를 담아낸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겐조가 회색빛 도시에 전하는 아름답고 강인한 꽃. 겐조는 삭막한 도시 속에 포피 플라워를 피워냈다.  포피가 가진 아름다움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도시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플라워바이겐조는 전 세계에서 1초에 4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여성 향수이다. 당신을 아름답고 당당한 에너지로 채워주는 강인하고 독특한 포피 플라워의 향기를 만나보자.

▷ 패키지 디자인과 광고 캠페인 : 용기 디자인  

하늘로 높이 솟은 빌딩에서 영감을 받아 꽃과 도시의 결합을 나타내는 디자인으로, 투명한 유리용기 내에 붉은 포피가 개화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도시 속에 조화된 자연을 표현하였다. 

플라워바이겐조 광고 캠페인은 삭막한 세상에서, 긍정적인 인간의 가치인 관대함, 평화, 인간 결속과 아름다움에 대한 축복을 의미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샌프란시스코의 따사로운 햇살 아래 등장하는 배우 김태리는 플라워바이겐조의 글로벌 뮤즈로써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다.

고혹적이고 강렬한 표정으로 등장하는 그녀는 이어 포피 플라워를 쥔 채 밝고 투명한 웃음을 짓는 등 포피의 상반되는 매력을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