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의 단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에서 마치 어플로 필터를 씌운 듯 매끈한 피부와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줄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먼저 ‘프로 필터 소프트 매트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펜티 뷰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은 듯한 커버력과 파우더의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프로 필터’ 라인의 명성에 걸맞게 피부 결점과 모공은 감쪽같이 감추면서 들뜸 없이 밀착되어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펜티 뷰티의 아이코닉한 50가지 쉐이드로 출시해 어떤 피부 톤에도 딱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점이 눈에 띈다.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만을 모아 만들어진 만큼 ‘프로 필터 소프트 매트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함 없이 얇게 레이어링되며 커버력이 높아진다.

바르는 순간 공기처럼 가볍고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해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묻어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습기와 땀에 강해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거나 뭉치지 않아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단독 파운데이션으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브러쉬에 묻혀 얼굴 전체를 가볍게 쓸어주면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줌과 동시에 유분기를 잡아주는 피니싱 파우더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거울과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한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든 터치업이 가능한 점 역시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프로 필터 소프트 매트 파우더 파운데이션’과 함께 출시하는 ‘글로스 밤 크림 컬러 드립 립 크림’은 펜티 뷰티의 베스트셀러인 ‘글로스 밤 유니버셜 립 루미나이저’를 기존에 없던 크림 텍스처로 재해석한 립 글로스다.

덧바를수록 풍부한 발색이 올라오는 무펄 피그먼트와 크리미한 소프트 쿠션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광택을 선사할 뿐 아니라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 A를 함유하고 있어 마스크 속 습기와 차가운 공기에 건조해지는 입술을 위한 섬세한 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섬세한 텍스처로 메이크업의 무게감은 덜고 자연스러운 생기와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주는 펜티 뷰티의 ‘프로 필터 소프트 매트 파우더 파운데이션’과 ‘글로스 밤 크림 드립 컬러 립 크림’은 지난 1월 7일부터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신촌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및 여의도 IFC몰점 그리고 세포라 모바일 앱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