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미드 센츄리 침대 프레임으로 2021 새해맞이 침실 새단장
지누스 미드 센츄리 침대 프레임으로 2021 새해맞이 침실 새단장
  • 고현준
  • 승인 2021.01.11 19:00
  • 조회수 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새해, 새 마음으로 나만의 휴식공간인 침실 분위기를 새롭게 단장하고 싶을 때 프레임 하나 바꾸는 것만으로도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새해를 맞아 침실 분위기를 확 변신시키고 싶은 이들을 위해 아늑하면서 단정한 침실 분위기로 꾸며줄 ‘미드 센츄리 침대 프레임’을 제안한다.

‘지누스 미드 센츄리 침대 프레임’은 우아하고 고혹적인 1950년대 미드 센츄리 모던 스타일을 차분한 딥 브라운 톤의 아카시아 우드 프레임으로 세련되게 구현해낸 프레임이다.

끝이 가늘어지는 원목의 테이퍼드 다리에 메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디테일을 더했다.

튼튼하고 단단한 아카시아 우드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랜 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활엽수 특유의 자연스러운 무늬결이 내추럴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5cm마다 홀이 있어 침대 헤드보드가 매트리스에 가려지지 않도록 3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내구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6.5cm간격의 우드 슬랫이 매트리스를 지탱해준다.

일반적인 슬랫 간격보다 촘촘한 구조로 매트리스 손상을 방지하고 더욱 청결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슬랫과 매트리스를 고정시키는 논슬립 테이프를 부착해 매트리스의 흔들림과 소음을 방지하고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잠자리를 제공한다.

지누스 침대 프레임은 하나의 상자에 담아 배송돼 혼자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환경을 생각한 컴팩트한 포장으로 여러 유통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포장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전세계 8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