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문 벨라(RAMUN Bella) 오로라 그린, 오로라 퍼플 제안
라문 벨라(RAMUN Bella) 오로라 그린, 오로라 퍼플 제안
  • 황현선
  • 승인 2021.01.11 21:00
  • 조회수 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로 힘겨웠던 2020년을 뒤로하고 새롭게 맞이하는 2021년 새해.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조명브랜드 라문(RAMUN)에서는 몸도 마음도 리프레시할 수 있는 새해 맞이 기분 전환 선물 아이템으로 따뜻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공간 분위기를 연출해줄 LED 조명 벨라(Bella) 오로라 그린, 오로라 퍼플 컬러를 추천한다.
 

벨라는 라문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뉴에이지의 디자인 아이콘 마르셀 반더스 (Marcel Wanders)의 협업으로 탄생한 테이블 램프이자 침실 스탠드 조명으로 부드러운 색조의 빛이 우아하면서도 환상적인 공간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특히 오로라 그린, 오로라 퍼플 컬러는 기존의 골드 모델 헤드 다이얼에 적용된 글로시한 그린과 퍼플 톤의 그라데이션이 보는 각도에 따라 생동감 넘치는 빛과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밋밋한 공간에 감성적이면서도 색다른 포인트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벨라는 자외선, 적외선이 방출되지 않으며 빛 떨림과 발열 현상이 없는 것은 물론, RoHS 인증에서 안정성 최고 등급을 받아 인체와 눈 건강에 무해함을 인증받은 조명이다.

뿐만 아니라, 바흐, 쇼팽, 푸치니, 파헬벨 등의 10 가지 클래식 멜로디와 스위스 오르골 명인의 'Happy Birthday' 멜로디를 탑재하고 있어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매력적인 새해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행복한 새해를 기원하는 선물로 제안하는 라문 벨라(Bella) 오로라 그린, 오로라 퍼플 컬러는 라문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라문 직영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