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뚜껑을 컵으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실용성을 더한 ‘트럼펫 컵 타입 보온병’을 출시한다.



써모스코리아는 컵에 음료를 따라 마시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뚜껑을 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트럼펫 컵 타입 보온병’을 기획했다.
슬림한 바디에 실용적인 350ml, 500m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실버핑크, 클래식 네이비, 메탈그레이, 실버그린 등 은은하고 세련된 컬러로 어디에 매치해도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트럼펫 컵 타입 보온병의 컵은 ‘나팔’ 형태로 디자인되어, 입을 대고 음료를 마실 때 음료가 컵 표면을 타고 흘러내리는 현상을 방지해 언제 어디서든 깔끔한 사용을 돕는다.
아울러, 입이 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뚜껑을 열고 가운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간단히 열 수 있는 원터치 구조를 적용했으며, ‘풀 오픈 마개’로 마개를 젖혔을 때 완전히 고정이 가능해, 내용물을 따르기에도 편리하다.
트럼펫 컵 타입 보온병은 270g의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구조로 제작된 탁월한 보온(냉)효력으로 6시간 기준, 74도 이상, 10도 이하의 온도가 유지된다(500ml 기준).
아울러, 내용물이 밖으로 샐 염려가 없는 강력한 밀폐력으로 등산이나 골프, 낚시 등 장시간 즐기는 액티브한 스포츠 활동에도 적합하며,
평소 클래식한 보온병 타입을 선호하는 시니어층에게 외출 시 휴대용 보온병으로 제격이다.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갖춘 제품으로, 연말을 맞아 부모님이나 은사님 등에게 드릴 감사 선물로도 좋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스테인리스 18-8로 제작되어 잘 녹슬지 않으며, 부품은 개별 분리하여 세척이 가능해 보다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부품 별로 교체가 가능해 경제적으로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트럼펫 컵 타입 보온병’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한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