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블랑, 화려한 비즈로 예비신부들로부터 사랑받는 웨딩드레스숍
비비드블랑, 화려한 비즈로 예비신부들로부터 사랑받는 웨딩드레스숍
  • 남수민
  • 승인 2021.01.12 13:00
  • 조회수 2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드블랑 남궁희 원장은 어머니에게서 시작된 웨딩드레스 제작이 가업이 되어 남궁희 원장이 비비드블랑을 이끌고 올 수 있는 힘의 원천이다.
 

▷ 비비드블랑 남궁희 대표의 결혼에 대한 조언

비비드블랑의 의미처럼 저희 숍을 찾는 모든 신랑신부에게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의 바람과 축복이 코로나19로 힘든 예비 신랑 신부에게 힘이 되면 좋겠어요.

▷ 자체 제작으로 만족도 높은 웨딩드레스 숍
 

비비드블랑(BB de Blanc)은 축복받은 신부라는 뜻의 블레싱 브라이드(Blessing Bride) 앞머리 글자인 BB와 새하얀, 순백이라는 뜻의 드 블랑(de Blanc) 하면 떠오르는 웨딩드레스의 합성어로 ‘웨딩드레스를 입은 축복받은 신부’를 의미한다.

이런 모토에 걸맞게 비비드블랑은 고급 소재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명품 드레스를 제작한다. 아마폴라 제작실에서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온 20년의 노하우가 드레스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위탁이 아닌 100% 자체 제작으로 30년 경력의 패턴사, 40년 경력의 수출·내수 전문 미싱사와 웨딩드레스 전문 디자이너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제작실을 운영하기에 제작과 대여를 병행하여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낸다.

디자인-패턴-재단-미싱-비딩-마감 등 웨딩드레스 제작에 필요한 전 공정을 청담동 헤드라인에서만 제작하기에 아틀리에 기술자들이 만든 최고의 웨딩드레스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일 년에 두 번 시즌에 맞춰 새로운 디자인을 제작해 예비신부의 드레스 만족도를 크게 높이는 동시에 신부들의 까다로운 드레스 취향을 정확히 찾아 발 빠르게 추가 제작하는 등 유행을 선도한다.

▷ 화려한 비즈가 유명한 비비드블랑

비비드블랑이 지향하는 드레스 디자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이중 소재 사용과 입체 디테일에 최상의 크리스털 스와로브스키 비즈를 수놓은 드레스다.

‘비즈 맛집’이라고 소문난 타이틀에 걸맞게 버진로드에서 은하수처럼 빛나는 드레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한다. 다른 하나는 다양한 디자인이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부터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신부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매력적인 드레스가 디자인별로 준비되어 있다.

2021년에는 비비드블랑 제주점을 오픈하며 차별화된 화려함으로 영롱한 반짝임에 매료될 ‘프리미엄 라벨(PREMIUM LABEL)’ S/S 컬렉션의 첫선을 보인다.

단 한 번의 웨딩, 나를 최고로 빛내줄 ‘비즈 맛집’ 드레스가 궁금하다면 망설이지 말고 방문해보자.

한편, 비비드블랑은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37길 5, 1~2층에 위치해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