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가 어울리는 예쁜 라인을 위한 신부 관리를 진행하는 결이고은 사당점 케어를 <웨딩21> 아트디렉터가 직접 체험했다.

현장감 넘치는 실제 관리 후기를 참고해 아름다운 신부로 거듭나는 웨딩 관리를 선택해보자.

▷ <웨딩21> 아트디렉터 진은영 - 105분에 이뤄진 마법, 결이고은 사당점 ‘웨딩 관리’
 

결이고은은 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완벽한 라인 관리로 최고의 신부를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다.

사당역에서 동작대로로 이어지는 대로변에 위치한 결이고은 사당점은 접근성이 탁월해 방문하기 편하다.

결이고은 사당점에 들어서면 친절하게 맞이해주는 테라피스트, 쾌적함과 아늑함을 주는 공간에 마음이 편안해진다.

이번에 체험한 관리는 ‘웨딩 관리’다. 평소 고민하는 부분과 관심 부분 등 자가진단에 전문 테라피스트가 꼼꼼하게 진단한 부분까지 관리 순서 설명이 이어졌다.

평소 화장이 잘 받는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원했기 때문에 이 부분이 중점적으로 개선되기를 기대하며 탈의실로 안내를 받아 관리복으로 갈아 입었다.

따뜻하게 준비된 베드에 눕는 순간 추위와 피로가 몰려가며 이미 힐링이 시작되는 느낌이었다.

등에서 시작된 관리는 잘못된 업무 자세를 교정하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어 쌓여 있던 피로와 부기를 개선하는 데 탁월했다.

드레스 입었을 때 아름답게 보이고 싶을 신부의 뒤태 고민을 덜어주리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으로 많은 신부들이 고민할 팔뚝 라인의 집중 관리와 어깨·목선 관리가 이어졌다.

어깨부터 이어진 팔뚝과 손가락 마디마디 끝까지 어느 한 곳 소홀하지 않게 꼼꼼하게 매만지는 느낌이었다.

목 근육 뭉침과 어깨 승모근 라인을 잡을 때는 조금 아팠지만 관리 도중 불편하면 고객이 원하는 대로 강약을 조절하여 맞춤 케어로 진행해주니 걱정할 필요 없다. 다음으로 이어진 작은 얼굴 관리가 만족감이 가장 높고 신기했다.

얼굴뼈와 근육 상태를 손으로 꼼꼼하게 지압하여 라인을 정리해주는데 금세 전체적인 얼굴 축소 효과가 나타났다.

비대칭 또는 변형된 얼굴을 반듯하게 만들고 또렷한 이목구비로 관리하기 때문에 좀 더 갸름한 V라인을 원하는 신부라면 이 코스를 꼭 추천하고 싶다. 나중에 거울로 확인했을 때 얼굴선이 정리되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광채까지 돌아 매우 만족스러웠다.

이어진 두피 리프팅은 긴장감과 지친 피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되었고, 맞춤 팩은 작은 얼굴 축소 케어로 긴장된 얼굴 근육과 붉어진 피부 온도를 진정시켜 피부가 한층 건강해진 느낌이었다.

팩 마무리 후에는 관리제품으로 스킨케어를 해준다. 관리 유지를 위해 평소에 하면 좋을 스트레칭과 자세 교정까지 조언해주는 관리에 무한 신뢰가 갔다.

105분이라는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가다니! 결혼을 위해 준비해야 할 많은 것들, 그중 피부 관리는 단연 결이고은 웨딩 관리로 무조건 욕심 내야 할 필수 코스다.

▷ ‘웨딩 관리’ 관리 순서(105분)

등체형>등크림>팔라인>어깨·목선>맞춤피부>얼굴전체축소>얼굴집중축소>두피리프팅 맞춤팩>마무리

한편, 결이고은 사당점은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 43 호진빌딩 3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