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광화문점 웨딩 케어 체험기
약손명가 광화문점 웨딩 케어 체험기
  • 고성송
  • 승인 2021.01.13 13:00
  • 조회수 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한 완벽한 준비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는 소중한 결혼식,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야 한다. 지난 41년간 수많은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는 예비 신부의 좋은 친구다.

얼굴형 관리, 전신 관리 등 약손명가가 제공하는 케어에 대해 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로 알아보자.

▷ 최은혜 신부(약손명가 광화문점) - “내가 원하던 갸름한 얼굴이에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예식을 마친 새 신부입니다. 예식장을 계약한 이후, 가장 먼저 신부 관리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외적 변화는 네 가지. 목, 어깨, 승모근 라인의 정돈, 그리고 굴곡 없는 갸름한 얼굴형, 작아 보이는 얼굴, 탄력 관리와 이중 턱 개선이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여러 관리가 있었는데,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약손명가에서 진행하는 ‘작은 얼굴 관리’였습니다. 예식이 끝난 지 한 달이 지난 지금도 제 선택을 전혀 후회하지 않는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작은 얼굴 관리’는 얼굴만 단독으로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등 또는 복부, 목과 어깨, 팔, 두피까지 모든 부위 관리가 포함된 프로그램입니다.

직접 받아보니 신체를 전반적으로 관리해 최종적으로 얼굴이 갸름해지도록 극적 변화까지 끌어올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병행하고 있어 극심한 변비에 시달렸는데, 관리를 받은 후 몸이 가벼워진 기분이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며 평생 한 번뿐인 날인데 내 인생 최고로 예쁘게 보이자, 나를 위해 투자해보자는 생각으로 약손명가를 찾았고, 1회 차 관리 이후 만족도가 높아 바로 20회 관리를 끊었습니다.

그 결과 이중 턱이 개선되고 목과 어깨 라인이 예뻐졌으며, 원하던 대로 얼굴도 갸름하고 예뻐졌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어디든 방문하는 게 꺼려지는데, 제가 관리받은 약손명가 광화문점은 손 소독과 체온 측정은 기본이고, 관리가 끝난 후 베드를 알코올로 꼼꼼히 닦는 등 철저히 관리하는 모습을 직접 보았기에 마음이 놓였습니다.

관리 중 집 근처에 약손명가가 생겨서 가까우니 지점을 바꿔 방문해볼까 잠시 생각했지만 광화문점 모든 직원의 관리와 응대에 만족도가 높았고, 원장님이 해주는 약손테라피나 피부 상황에 센스 있게 대처하는 관리가 마음에 쏙 들어서 끝까지 광화문점을 믿고 맡겼습니다.

그야말로 힐링되는 약손명가 관리, 그 자체로 충분한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작은 얼굴로 변화한 저는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고 만족도도 굉장히 높습니다. 요즘도 지인들에게 열심히 추천할 정도니까요.

▷ 약손명가 광화문점 김현아 원장 - 편안함과 세심한 서비스로 관리

사진 : 약손명가 광화문점 김현아 원장
사진 : 약손명가 광화문점 김현아 원장

1. 약손명가 광화문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광화문점은 분위기가 정겹고, 실력파 직원들이 근무하는 지점이다. 직원들이 관리 고객의 이름을 비롯한 특이점을 거의 숙지하고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맞는 맞춤식 관리를 진행한다.

고객이 이름을 말하지 않아도 먼저 알아보는 등 언제나 고객에게 편안하면서도 전문적으로 다가가려고 힘쓴다.

광화문점은 결혼 준비 중인 신부 고객이 80%를 차지할 정도로 많고 소개 또한 많이 이뤄진다. 그만큼 우리 광화문점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높다고 자부한다.

2. 최은혜 신부를 관리할 때 가장 신경 쓴 부분은 무엇인가?

최은혜 신부는 이중 턱과 광대가 고민이었다. 또 직업 특성상 팔을 많이 사용해서인지 솟은 어깨와 목 라인이 고민이었다.

그래서 모든 신부의 고민인 팔뚝, 목 라인, 승모근, 턱 라인을 더 신경 써서 관리하는 ‘작은 얼굴 관리’를 추천했다.

그 결과 목선과 어깨 라인이 매끄러워지고 광대 라인과 이중 턱 라인이 부드러워지면서 전체적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변화를 가져왔다.

3. 코로나19 시기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들이 특히 신경 써야 할 관리 팁은?

코로나19 때문에 몸과 마음이 힘들 거라고 생각한다. 오랫동안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에는 무엇보다 보습이 필수다. 약손명가의 관리를 받으면서 병행하면 좋은 관리 팁을 소개한다.

일주일에 최소 2회 이상 간단한 마스크팩이라도 해주면 보습에 좋다. 또한 재택근무가 늘면서 모니터를 볼 때나 업무를 처리할 때 더욱 자세가 좋지 않다.

틈틈이 목 스트레칭을 하고, 한 번 할 때 15초 이상씩 자세를 유지하면 목이 길어지고 턱 라인도 매끄러워진다.

약손명가 광화문점은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89, 3층 301호에 위치해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