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엔 슬기로운 집콕 생활

바깥 활동이 현저히 줄어든 요즘, 점점 불어나는 살 때문에 걱정이라면 약손명가코스메틱이 제안하는 바디 케어 제품으로 바디 홈 케어에 도전해보자.

바디 리모델링 핫 젤 등으로 구성된 약손명가 바디 풀 세트의 도움을 받으면 홈트레이닝 효과를 높이며 쉽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다.
 

▷ 약손명가코스메틱 제품과 함께하는 바디 홈 케어가 좋은 이유

- 운동, 에스테틱의 시너지 효과

에스테틱에서 받는 슬리밍 케어 후 체내 순환이 원활해진 상태에서 홈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전문 케어의 효과를 장기적으로 지속 또는 유지하는 원동력이 되며 효과 또한 더욱 높아질 수 있다.

- 일상에서 누리는 운동 또는 에스테틱 효과

코로나19 환경과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서 운동이나 전문 관리를 받기가 쉽지 않다. 이때 바디 홈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집에서도 만족스러운 슬리밍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헬스장 방문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사용하는 셀프 바디슬리밍 제품은 가장 경제적이고 간편한 바디 관리를 누리게 해준다.

▷ 바디 홈 케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

나이가 들면 생체 기능을 담당하는 각종 호르몬 수치와 기초대사량이 본격적으로 감소한다.

체내에 축적되는 에너지량은 많아지고, 근육량은 감소하여 남은 에너지가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약손명가 코스메틱 바디 홈 케어 제품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 : 약손명가 구리점 정사라 원장이 소개하는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사용 전후 비교.
사진 : 약손명가 구리점 정사라 원장이 소개하는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사용 전후 비교.
사진 : 약손명가 구리점 정사라 원장이 소개하는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사용 전후 비교.
사진 : 약손명가 구리점 정사라 원장이 소개하는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사용 전후 비교.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사용 전.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사용 전.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사용 후.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사용 후.

▷ STEP 1. 핫(HOT) 제품

지방은 단단한 셀룰라이트로 변화하는 과정에서 콜라겐 막이 점점 두꺼워져 그 안의 지방 세포에 자극을 주기가 힘들어진다. 단단해진 콜라겐 막을 자극하고 지방세포를 연소시켜 분해할 수 있는 온열 케어가 필요한 이유다.

약손명가코스메틱의 바디 케어 핫 제품들은 고민 부위에 바르면 체온을 높여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고, 림프 순환을 활성화해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원리로 지방세포를 자극하고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 체내 독소와 부기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 약손명가 바디 리모델링 핫 젤 200mL 2만2900원

약손명가만의 바디 관리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핫 젤을 몸에 바르고 두드리고 문지르고 밀어주면 부종을 타파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름답고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위해 수년간 연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 고민 부위를 자극하며 문지르면 발생하는 열감이 피부 이완을 돕고 긴장해 뭉쳐 있는 피부가 유연하게 풀어지며 홈 케어 효과를 높인다.

기획 세트 상품은 피부에 바를 때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인체공학 디자인의 우드 미용용품을 증정한다.

- 약손명가 바디 슬리밍 핫 크림 200mL 2만2900원

약손명가만의 체형 비만 관리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이다. 기획 세트 상품에는 스트레칭 밴드가 포함된다.

손명가 체형 비만 관리 전문 브랜드인 여리한다이어트 박선희 대표가 직접 고안한 스트레칭 밴드를 이용한 운동법과 핫 크림이 만나면 군살 없는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스트레칭과 홈 트레이닝을 할 때 핫 크림을 사용하면 핫한 온열감이 땀 배출을 용이하게 돕는다. 땀복 없이도 바디 열감을 상승시켜준다.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리모델링 핫 젤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리모델링 핫 젤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리모델링 핫 젤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리모델링 핫 젤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쉐이프 업 크림

▷ STEP 2. 쿨(COOL) 제품

홈 케어를 할 때 약손명가코스메틱의 쿨 제품을 사용하면 체온보다 급격히 낮은 온도에 일시적으로 신체가 노출되면서 고민 부위의 부종이 감소되고 근장력을 통해 탄력 있는 몸으로 변신할 수 있다.

핫 제품을 사용해 이완된 몸에 쿨 제품을 쓰면 페퍼민트와 멘톨이 피부 보습과 청량감을 더한다.

 - 약손명가 바디 쉐이프 업 크림 200mL 2만원

슬리밍 마무리 크림이자 바디 쿨링 크림으로 쓸 수 있는 이 제품은 차가운 물로 샤워한 듯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한다.

마사지와 운동으로 자극받고 열이 오른 피부가 늘어지지 않게 돕는다. 더불어 미백 효과와 주름 개선 기능 성분이 함유되어 한 번 더 바디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고 맑은 피부 톤으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보습에 좋은 성분을 함유해 사계절 바디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 약손명가 구리점 정사라 원장이 전하는 보디 풀 세트 사용 팁

안녕하세요, 약손명가 피부전문가 정사라입니다. 저는 지난해 9월 결혼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드레스 라인의 완성은 팔 라인이다 보니 저 역시 약손명가 슬림 팔 관리를 꾸준히 받고 결혼식을 예쁘게 마쳤습니다.

그때 예쁜 팔 라인 유지를 위해 집에서도 손쉽게 했던 약손명가 바디 홈 케어 제품을 소개합니다.

1.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리모델링 핫 젤

예뻐지기 원하는 바디라인 부분에 바르고 우드 미용용품(나무 괄사)으로 라인을 따라 두드리고 문질러주세요. 지방이 분해되고 부기를 빼는 데도 매우 좋습니다.

관리 전 꼭 사용설명서를 숙지하고 액와 또는 서혜부를 우드 미용용품으로 너무 세지 않게통통통 두드려주세요. 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슬리밍 핫 크림

이 제품을 복부 또는 팔 등에 바르고 홈트레이닝을 해보세요. 평소보다 땀이 폭발하는 걸 느끼실 거예요. 몸이 더 가벼워지는 느낌이 듭니다.

3. 약손명가코스메틱 바디 쉐이프 업 크림

바디에 탄력이 생겨야 요요가 오지 않습니다. 열심히 홈 케어한 바디를 한 번 더 잡아주는 탄력 크림인 이 제품은 바디 리모델링 핫 젤 또는 바디 슬리밍 핫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최고입니다.

특히 바디 쉐이프 업 크림은 청량감을 주는 제품이어서 바르고 나면 시원함과 탄탄해진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