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반자동 커피머신 EC230.BK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의 특장점은 내부 보일러관이 스테인리스 스틸로 구성되어있어 내구성이 강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빠른 예열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물 히팅과 스팀 추출을 위해 2개의 개별 온도장치로 구성하였다. 15bar의 높은 펌프 압력은 풍부한 커피의 맛과 아로마가 조화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드롱기만의 카푸치노 시스템(Cappuccino System)으로 스팀과 공기, 우유를 최적의 비율로 조절해 풍성한 거품으로 완벽한 카푸치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컵 받침 트레이는 타사 제품과 다르게 컵 크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분리할 수 있어 작은 에스프레소 잔부터 머그잔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컵으로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아메리카노까지 다채로운 커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투명한 물탱크는 분리가 가능해 1L의 용량으로 최대 아메리카노 7잔까지 만들어 마실 수 있다. 또한, 매트하면서 글로시한 블랙 컬러의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드롱기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시킨다.

드롱기 홍보 관계자는 “이번 드롱기의 새로운 반자동 커피머신은 무엇보다 스테인레스 스틸 보일러로 신선하고 위생적인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개인의 취향에 맞는 커피 원두를 선택하여 카푸치노 시스템으로 바리스타가 내린듯한 다채롭고 향긋한 커피를 완성시켜줄 것. 더하여 장기적으로 봤을 때 캡슐 머신보다 경제적인 측면은 소비자가 주목할만한 점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