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소중한 사람들과 청정하고 쾌적한 호텔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힐링 & 뷰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한 ‘힐링 & 뷰티’ 패키지는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이우러진 디럭스에서의 1박으로,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럭셔리한 휴식, 힐링, 숙면을 즐길 수 있다. 

투숙기간 동안에는 겨울 휴식의 따뜻함을 더할 수 있도록 호텔 1층에 위치힌 프리미엄 캐줄 카페 ‘카페 원’에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마테 레몬그라스 허브차, 스칼렛 오가닉 허브차, 국화차 중 2잔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또한, 특별 선물로는 영국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이브롬(EVELOM)’의 아이코닉 클렌져 오너먼트(3만 8천원 상당) 세트가 준비된다. 해당 상품은 밤 타입의 클렌저와 세안 시,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슬린 클로스(100% 무슬린 코튼의 얇은 천)으로 구성되어있다. 

이 밖에도,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아이케어(60만원 상당)’를 객실에서 사용해볼 수 있도록 트라이얼 키트로 준비했다.

지난 10월 출시된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눈가 피부에 관심이 높고 집중적으로 관리하기는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총 6가지 케어 모드로 제공되며, 적색 LED와 근적외선 LED 광원에 미세전류를 더한 복합 케어 기술을 적용했다.

제품에 부착된 아이패치는 미세전류를 흘려 눈가 피부 조직과 근육을 자극해 표피층 아래 진피층의 하단부터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활성화해주어 2030 여성들 사이에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힐링 & 뷰티’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