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해
  • 황현선
  • 승인 2021.01.15 13:00
  • 조회수 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개인 플레이트에 제공되는 요리들로 구성

호텔 딸기 뷔페를 대표하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가 올해는 나만을 위한 개별 플래터로 제공되는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겨울 시즌 동안 무제한 디저트 뷔페 대신 3월까지 로비 라운지.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신선한 생딸기, 초콜릿 시트에 생딸기를 얹은 딸기 타르트, 입 안 가득 고소함을 전하는 화이트 초콜릿 피스타치오 크림,

딸기 다이스를 올린 딸기 마들렌, 딸기 프로마주 무스 등의 딸기를 베이스로 한 디저트와 고소한 살라미 포카치아 샌드위치, 스콘 등이 타워에 올려 서빙된다. 디저트 외에도 개별 플레이트도 제공된다.

개별 플레이트에는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4가지 메뉴가 제공되는데 연어 초밥, 킹크랩과 관자를 다진 뒤 캐비어를 얹은 타르타르, 매쉬드 포테이토 위에 올린 미니 안심 스테이크, 랍스타 그라탕이 바로 그 메뉴이다.

또한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고객에게는 특별히 생딸기청과 우유폼을 넣어 만든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별도로 커피 혹은 티를 주문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1월 8일부터 3월 28일까지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 2인 기준 88,000원 (세금 포함)에 이용 가능하며,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예약을 원한다면 네이버 예약에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로비 라운지.바를 검색해보자.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