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마주하는 가족, 친지들과의 만남이 더욱 반갑고 그리워지는 요즘, 가족들을 위한 음식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제안하는 ‘명절 투 고’로 올해 설 연휴를 편하게 보내보자.
 

매년 설 그리고 추석 연휴 동안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명절 음식 테이크 아웃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은 ‘명절 투 고’가 오는 구정 연휴를 앞두고 재구매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에 따라 1월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오미산적, 깻잎전, 새우 튀김, 두부전, 동태전, 녹두전, 잡채, 소불고기, 소고기 산적, 조기 구이, 삼색 나물 총 11가지 메뉴를 포함하고 있어 명절에 필요한 음식 준비 일손을 돕는다는 평이다.  

또한 이번 ‘명절 투 고’는 대가족 모임보다는 소규모 가족 모임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동일한 11가지의 메뉴를 3-4인의 가족이 즐기기 좋은 양으로 구성하여 올해 처음 선보여 눈길을 끈다.

기본 구성 외에 더 필요한 메뉴도 20,000원부터 추가 주문 가능하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1인분의 양으로 판매 중인 ‘쉐라톤 잇츠’의 갈비찜, LA 갈비, 훈제 언여 등의 메뉴도 추가할 수 있다.

2월 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2월 8일부터13일까지 픽업 가능한 ‘명절 투 고’는 3일 전 예약 필수이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피스트 네이버 예약을 통해 손쉽게 예약 가능하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픽업 픽업하면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