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쇼핑∙여가 등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액티브 시니어의 등장으로 설 선물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 과거에는 식품∙생활용품 등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액티브 시니어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는 것.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기 위해서는 다양한 활동을 소화할 수 있는 체력은 물론 튼튼한 뼈∙관절이 뒷받침돼야 한다. 다가오는 설 명절에는 부모님의 액티브 라이프를 위한 뼈∙관절 케어템을 선물해 보는 걸 추천한다.
 

사진 : (왼쪽부터)솔가 비타민 D3 2200IU, 솔가 관절 MSM 2000
사진 : (왼쪽부터)솔가 비타민 D3 2200IU, 솔가 관절 MSM 2000

▷ 햇빛 비타민으로 뼈 건강 유지! 솔가 비타민 D3 2200IU

‘솔가 비타민 D3 2200 IU’는 활성형 비타민 D3를 사용, 뼈의 형성∙유지∙골다공증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햇빛 비타민’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 D를 합성하기 위해서는 주 2~3회 30분 이상 얼굴∙손∙발 등을 햇빛에 노출해야 한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실내 생활∙자외선 차단제 사용 등의 이유로 햇빛을 통한 충분한 비타민 D 합성이 제한된다.

솔가 비타민 D3 2200 IU는 1일 1정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되는 간편한 섭취법으로 체내 비타민 D 충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글루텐 무첨가 제품이며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 인증을 받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 프리미엄 MSM으로 관절∙연골 건강 관리! 솔가 관절 MSM 2000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은 미국 Bergstorm사의 프리미엄 OptiMSM 원료를 활용,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MSM(Methyl sulfonylmethane)은 관절∙연골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다.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을 1일 2정 섭취하면 MSM 2000㎎을 섭취할 수 있다.

이는 관절 사용이 높은 운동을 즐기는 사람과 나이가 들며 연골이 마모돼 관절이 불편한 사람 등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와 할랄 인증을 받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한편, 솔가는 1947년 미국 맨하탄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로 60여개국 이상에서 450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솔가는 제조부터 유통까지 세부적 단계마다 철저한 주의를 기울인 솔가 골드 스탠다드를 설계하여 품질관리, 교육, 소비자 접점 서비스 등의 기준을 정해 보다 나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유태인 정결 식품 인증제도인 ‘코셔인증’을 거친 청결하고 올바른 비타민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