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뉴 4시리즈 쿠페 국내 출시
BMW 코리아, 뉴 4시리즈 쿠페 국내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1.01.13 21:00
  • 조회수 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스포티한 우아함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중형 2도어 쿠페 BMW 뉴 4시리즈 쿠페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BMW 뉴 4시리즈 쿠페는 2도어 쿠페 모델 특유의 스포티함과 함께 BMW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가 반영됐다.

선명한 윤곽선과 넓은 표면이 교차해 더욱 입체적으로 완성된 차체 디자인은 어느 각도에서나 날렵하고 우아한 스포츠 쿠페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BMW 뉴 4시리즈 쿠페는 과거 BMW 328 모델을 통해 선보인 전통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부 중앙에 위치한 대형 키드니 그릴은 이번 모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 변화로, 수직으로 길게 프론트 에이프런 맨 아래 가장자리까지 뻗어 지금의 압도적인 전면부 모습을 완성했다.

또한, 이전보다 커진 차체는 스포츠 쿠페에 최적화된 완벽한 비율로 탄생했으며, 향상된 차체 강성과 BMW 3시리즈 세단보다 낮아진 무게중심으로 더욱 역동적인 드라이빙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BMW 그룹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제조사로 BMW, MINI, 롤스로이스와 BMW 모토라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프리미엄 금융 및 모빌리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15개국에서 31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 그룹은 2019년 전 세계적으로 250만대가 넘는 자동차와 17만 5천대의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9년 회계연도에는 71억 1천 8백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1042억 1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9년 12월 31일 기준으로, 126,016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BMW 그룹의 성공 뒤에는 언제나 앞날을 내다보는 장기적인 사고와 책임 있는 기업활동을 강조하는 경영철학이 있다.

즉, 전략의 핵심 구성요소로 경영 전반에 걸쳐 환경 및 사회적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며, 제품에 대한 포괄적인 책임과 자원 절약을 통한 환경 보전에 대한 명확한 의지를 실천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