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그룹의 오랜 전통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가 푸드 프로세서와 블렌더 기능을 모두 갖춘 신제품 FDM300SS를 출시했다.
 

이번 켄우드의 신제품 특장점은 특허받은 듀얼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하나의 본체로 푸드 프로세서와 블렌더 기능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점이다.

또한, 800W의 강력한 파워로 반죽부터 다지기, 채썰기, 블렌딩 기능을 갖춰 다양한 음식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며, 2단계 속도 조절 및 순간작동 기능으로 편리하게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FDM300SS는 견고한 메탈 소재의 본체와 고급스러운 실버 컬러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럭셔리한 주방을 완성해준다.

또한, 메인 볼, 커터 칼날, 디스크 칼날, 블렌더 용기, 다지기 용기로 구성되어 있어 한식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를 용도에 맞게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푸드 프로세서 용기는 다양한 음식 사용하기에 최적인 2.1L 용량을 갖췄고, 블렌더 용기는 1.2L로 스무디나 쉐이크, 수프 등을 만들어 먹기에 넉넉한 용량이다. 또한, 디스크 칼날 구성으로 다양한 한식 재료를 쉽고 빠르게 손질할 수 있는 ‘채썰기’가 가능하다.

켄우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한국형 다용도 블렌더로 한 제품에 두 가지 기능을 갖춰 비교적 손이 많이 가는 한식은 물론, 다양한 음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이다. 각종 양념, 수제비, 칼국수, 만두 등 한국인들이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는 음식을 준비하는데 편의성과 기능성을 한 번에 갖췄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한국 소비자들이 켄우드의 새로운 블렌더로 더욱 편리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겼으면 한다.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랜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 (Kenwood)는 1947년 케네스 우드(Kenneth Wood)에 의해 설립되어 70여년간 주방기기 부분에서 세계 최고의 명성과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켄우드는 Food preparation 시장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는 슬로건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과 월등한 제품군을 구축하여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셰프에게 필수품인 키친머신(Kitchen Machine)과 푸드프로세서 (Food Processor) 부분의 전세계 판매 1위로서 품질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영국의 전통적 가치를 반영한 품질(Quality), 혁신(Innovation), 디자인(Design) 세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