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담아, 해피 불가리 밸런타인
사랑을 담아, 해피 불가리 밸런타인
  • 고현준
  • 승인 2021.01.13 17:00
  • 조회수 3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가리와 함께라면 밸런타인 데이에 로마의 감성이 깃든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다. 모든이들에게 미학적 영감을 주는 이탈리아 브랜드, 불가리가 연중 가장 로맨틱한 홀리데이를 위한 기프트 셀렉션을 소개한다.
 

불가리 밸런타인 데이 기프트 셀렉션은 사랑 그 자체만큼이나 놀랍다.

숨이 멎을만큼 압도적인 매력을 지닌 주얼리부터 아이코닉한 워치, 시선을 사로잡는 핸드백 및 액세서리 컬렉션까지. 각각의 제품에 담긴 의미는 그 특별함을 더욱 강조해준다.

특히 재탄생, 변신, 매혹을 상징하는 뱀에서 영감을 받은 세르펜티 컬렉션은 뱀이 그 허물을 벗고 변화하듯, 화려하고 도시적이며 당당하고 세련된 또 나로 변화시켜준다.

매혹적인 스타일을 대표하는 세르펜티 주얼리, 워치, 핸드백 및 액세서리 컬렉션으로 그녀의 새로움을 발견해줄 수 있을 것이다.

뱀이 가진 긍정적인 의미를 새기며 세르펜티 주얼리를 커플 아이템으로 맞춰 함께 착용한다면, 당신의 관계에도 새로움과 행운이 가득할 것이다.

사랑하는 그를 위한 기프트 아이템으로는 팔각형과 원형의 절묘한 조화로 강인한 남성미와 얇은 두께로 현대적인 우아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옥토 피니씨모 워치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존재감 있는 디자인이 감각적인 세련미를 더해줄 것이다. 직접 선물해준 아이템과 이를 착용한 그를 보며 내사람의 더 큰 소중함을 느껴보자.

로마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창의성과 섬세한 장인정신이 깃든 불가리 밸런타인 데이 셀렉션으로 열정적인 사랑 고백과 성공을 기원한다. 사랑을 담아, 해피 불가리 밸런타인!

한편, 불가리는 1884년 창립, 137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로서, 현대적이고 대담한 디자인과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다.

고유의 대담한 스타일과 컬러 감각으로 알려진 불가리 제품들은 어디서든 돋보이며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끊임없이 디자인 혁신을 선도하는 불가리의 스타일은 관능적인 볼륨감, 직선미,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과 건축으로부터 받은 영감으로 정의된다.

불가리는 주얼리에서부터 워치, 액세서리, 향수 그리고 호텔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전 세계 고급 쇼핑가 및 일부 선별된 유통망을 통해 스토어 및 호텔 네트워크가 구성되어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