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현대 여성의 매력을 보여주는 티쏘의 새로운 티-마이 레이디
당당한 현대 여성의 매력을 보여주는 티쏘의 새로운 티-마이 레이디
  • 고현준
  • 승인 2021.01.16 01:00
  • 조회수 4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8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는 다가오는 2월을 맞이하여 고품질의 여성 라인인 티-마이 레이디(T-MY LADY)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위스 르로클을 기반으로 하는 티쏘의 티-마이 레이디 컬렉션은 티쏘 여성 라인이 나아가고자 하는 비전을 보여준다.

새로운 티-마이 레이디는 자신의 선택에 확신을 가지고 주도적인 인생을 즐기는 비지니스 여성의 모습을 대변하며, 집과 사무실, 오가며 활동적인 일상을 살아가는 세련된 도시 여성들의 일상에 완벽한 타임피스가 되어줄 것이다.

당당한 도시 여성을 위한 새로운 티-마이 레이디 컬렉션은 쿼츠, 오토매틱, 솔리드 골드 등 다양한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대를 초월한 심플하면서 우아한 매력을 갖추고 있다.

단순한 여성 시계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 티쏘의 티-마이 레이디는 시계의 컨셉과 디자인에 반영된 뿌리 깊은 소명 의식이 우아하고 세련된 비즈니스 여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일상의 동반자가 되는 것에서 시간,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

직경 29mm의 비교적 큰 사이즈의 다이얼은 일상에서 그녀의 손목을 빛나게 해주며, 오토매틱 버전에서는 다이아몬드가 아름답게 세팅되어 입체감과 개성, 따뜻함을 더해준다.

티-마이 레이디 컬렉션은 자기장의 영향을 받지 않는 뛰어난 성능의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에 의해 조절되는 셀프 와인딩 메케니컬 무브먼트 사용하며, 선레이 블루, 실버, 오팔린, 핑크 또는 선레이 안트라사이트 다이얼과 함께 비즈니스 여성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티-마이 레이디는 티쏘 젠틀맨 라인의 여성 라인 버전으로 스틸 케이스와 브레이슬릿, 오토매틱 및 쿼츠 무브먼트 등 티쏘가 가진 워치메이킹 품질의 모든 특성이 담겨 있다.

특히 스틸 케이스와 브레이슬릿, 오토매틱 무브먼트, 이 밖의 뛰어난 디테일은 새로운 켤렉션의 제작에 기울인 경험과 세심한 주의를 보여준다.

양각 커팅 날짜창과 광택 마감 처리된 다이얼은 어떤 상황에서도 완벽한 가독성을 보장하며, 다이얼에 위치한 총 8개의 다이아몬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특히, 오토매틱 버전과 쿼츠 버전의 케이스에는 가죽 스트랩과 스틸 브레이슬릿이 함께 제공되며, 누구나 손 쉽게 스트랩 교체가 가능하여 데일리 비지니스웨어에는 스틸 브레이슬릿, 캐주얼룩에는 가죽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