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2021 VDL+PANTONE™’ 컬렉션 메이크업 룩 제안
VDL, ‘2021 VDL+PANTONE™’ 컬렉션 메이크업 룩 제안
  • 이정은
  • 승인 2021.01.19 13:00
  • 조회수 5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올해의 컬러, 얼티밋 그레이 & 일루미네이팅 컬러로 연출하는 트렌드 메이크업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 2021년 올해의 컬러인 ‘Ultimate Gray(얼티밋 그레이)’ 컬러와 ‘Illuminating(일루미네이팅)’ 컬러를 활용한 S/S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VDL은 차분하고 편안한 얼티밋 그레이 컬러와 활기찬 일루미네이팅 컬러의 조합으로 탄생한 ‘2021 VDL+PANTONE™’ 컬렉션을 통해 보다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결점 없는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하고 얼티밋 그레이 컬러와 일루미네이팅 컬러로 눈가에 돋보이는 컬러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수분 광채 펄 베이스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팅’으로 칙칙한 피부에 화사함을 더하고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 뒤, 올해의 컬러를 활용하여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2021년 올해의 컬러의 무드를 담아낸 12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엑스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일루미네이팅 앤 얼티밋 그레이)’는 매트, 쉬머, 글리터, 글리터 밤, 자개 글리터 등의 텍스처로 구성되어 로맨틱한 로지 메이크업,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등 다양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올해의 컬러를 포인트로 한 트렌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옅은 뉴트럴 톤의 베이스 컬러로 음영을 주고, 일루미네이팅 컬러로 쌍꺼풀 라인을 감싸준 뒤 글리터가 가미된 얼티밋 그레이 컬러를 눈두덩이 중앙과 언더 아이 부분에 가볍게 터치하여 포인트를 주면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면서 영롱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감으로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줬다면 치크와 립은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엑스퍼트 컬러 치크라이터’를 사용하여 얼굴에 은은한 윤기와 화사한 혈색을 더한 뒤, 마지막으로 ‘엑스퍼트 일루미네이팅 컬러 립밤’으로 입술에 투명한 핑크 컬러감을 주어 생기를 부여한다.

한편 ‘2021 VDL+PANTONE™’ 컬렉션은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팅’과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엑스퍼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일루미네이팅 앤 얼티밋 그레이)’, ‘엑스퍼트 컬러 치크라이터’,

‘엑스퍼트 일루미네이팅 컬러 립밤’ 외에 유리알 광택 립을 연출해 주는 ‘엑스퍼트 얼티밋 글리터 립밤’,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 톤을 완성하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3호 세레니티’,

아이섀도우의 발색력을 높여주는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오리지널)’, 번짐과 처짐 없이 탄탄한 속눈썹 컬을 유지해 주는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까지 제품 8종으로 구성되었다.

‘2021 VDL+PANTONE™’ 컬렉션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