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보리앙,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 & 유자 소르베 나이트 크림
에르보리앙,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 & 유자 소르베 나이트 크림
  • 이정은
  • 승인 2021.01.17 23:00
  • 조회수 5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차갑고 건조한 날씨와 마스크 트러블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가득 채워줄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과 ‘유자 소르베 나이트 크림’을 제안한다.
 

사진 :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 : 용량 50ml / 가격 48,000원. 유자 소르베 나이트 크림 : 용량 50ml / 가격 55,000원
사진 :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 : 용량 50ml / 가격 48,000원. 유자 소르베 나이트 크림 : 용량 50ml / 가격 55,000원

에르보리앙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과 ‘유자 소르베 나이트 크림’은 천연 비타민인 유자 성분을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제품이다.

데이 크림은 캡슐화된 천연 바이탈 성분이 피로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고, 나이트 크림은 영양감을 더해 밤 사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푹 잔듯한 편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은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유자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는 피부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외부의 유해 요소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드럽지만 끈적임은 없는 산뜻한 텍스처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속 수분 레벨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한, 캡슐화된 천연 바이탈 성분이 피로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여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밝혀 준다.

‘유자 소르베 나이트 크림’은 밤 사이 건조한 피부로 당김을 느끼는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부에 생기를 주는 유자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된 크리미한 텍스쳐는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한 노화의 징후들을 케어해준다. 아침에는 더욱 부드러워지고 편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더욱 빛나고 건강해진 피부로 가꾸어준다. 

에르보리앙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과 ‘유자 소르베 나이트 크림’은 압구정 부티크와 에르보리앙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뷰티윈도, SSG.COM, 백화점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