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의 문화를 담아 소장가치 있는 수집가의 아이템

246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컬렉터블 시리즈에서 ‘2021 플라켓·피규린’ 신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하며 특별한 선물로 제안한다.
 

컬렉터블 시리즈는 로얄코펜하겐이 매년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콘셉트를 모티브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덴마크의 자연과 문화, 역사를 담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올해는 동화 같은 겨울 풍경을 담은 ‘2021 플라켓’ 1종과 ‘2021 피규린’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2021 플라켓’은 눈이 내린 겨울 풍경 속으로 간식을 들고 나간 아이들이 새에게 먹이를 주는 장면을 따스한 분위기로 그려냈다.

‘2021 피규린’ 2종은 덴마크에서 볼 수 있는 작고 귀여운 굴뚝새와 다람쥐의 모습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특히 무언가를 찾고 있는 듯한 사랑스러운 모습의 다람쥐 피규린은 ‘덴마크 숲 속 동물’ 시리즈 중 하나로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다. 

로얄코펜하겐의 컬렉터블 시리즈는 해가 지나면 몰드(주형)를 파기해 생산 수량을 제한하는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소장 가치가 더욱 높아진다.

또한 제품에 제작된 연도가 새겨져 있어 한 해의 행복을 기원하며 나누는 설 선물로 적합하다.

로얄코펜하겐은 설 연휴를 맞아 따스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2월 한 달간 프린세스 330ml 머그 구매 시 ‘2021 플라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얄코펜하겐의 ‘2021 플라켓·피규린’ 신제품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