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베스트셀러 스페셜 기프트!

피부를 향한 진심을 담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
 

그 어느 때보다 연인들에게 중요한 발렌타인 시즌, 사랑하는 이에게 그간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함과 더불어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빌리프의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세트 2종’은 로맨틱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각 맨&우먼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를 담아 연인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먼저,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세트’는 토너+로션+에센스+크림의 네 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고보습 수더로써 스킨케어의 복잡한 단계를 선호하지 않는 남성에게 제격이다.

맨올로지의 핵심 성분인 더 발드리치 오리지날 포뮬러를 함유하였으며 외부 자극과 면도로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빌리프의 No.1 안티에이징 세럼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세트’는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깊은 보습감의 세라마이드가 매끈하게 빛나는 극결 피부를 선사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2주간), 성인 여성 22명 대상 / ㈜피엔케이(일시적인 효과에 한함)
**인체적용시험 결과(4주간), 성인 남녀 20명 대상 / ㈜피엔케이

오는 2월, 발렌타인 선물을 고민한다면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세트 2종’으로 연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