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 시간을 초월해 변치 않는 절정의 아름다움을 입다

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아름다움의 대명사인 클레오파트라 여왕의 스토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로시크숨마의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더욱 특별하게 전하는 ‘2021 로시크숨마 아티잔 에디션’을 출시한다. 
 

숨37° ‘2021 로시크숨마 아티잔 에디션’은 변치 않는 최고의 아름다움을 열망했던 여왕, 클레오파트라와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로마 시대부터 전해진 황실 발효 비밀을 담은 로시크숨마의 이번 에디션은 로마시대를 대표하는 아름다움의 대명사 클레오파트라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여왕의 위엄과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황금빛 실크 드레스와 금빛 보석으로 화려하게 세공된 왕관을 쓴 클레오파트라의 모습을 오마주 해 마치 여왕의 드레스를 입은 듯한 수려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는 ‘시간을 초월해 변치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로시크숨마’의 키워드와 맞닿아 이번 에디션의 특별함을 더해주었다.

‘로시크숨마 아티잔 스페셜 에디션’은 로시크숨마 핵심 라인업으로 구성된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와 ‘로시크숨마 아티잔 럭셔리 스페셜 세트’ 두 가지 기획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로시크숨마 아티잔 럭셔리 스페셜 세트’는 럭셔리 한 피부 바탕을 다져주는 숨마 전 라인과 숨37° 정점의 심볼릭 라인이자 찬란하게 빛나는 피부의 명작,

센테니카 크림과 아이크림 2종 미니어처 등 추가 혜택이 담긴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여 특별한 이들의 품격에 어울리는 럭셔리 스킨케어 리추얼을 제공한다. 또한, 포장 패키지까지 황금 빛 보석 문양이 수 놓은 듯이 새겨져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숨37° ‘로시크숨마’는 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TM’ 성분이 담긴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도시 환경에서 자극받고 힘을 잃어가는 피부에 빛과 탄력을 더해줘 절정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다가오는 2월 설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시간을 초월해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아티잔 스페셜 에디션’을 주목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