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스위치 투 해피’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시티, ‘스위치 투 해피’ 패키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1.01.14 10:00
  • 조회수 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Nintendo Switch 인기 게임과 함께 안전하게 ‘호텔콕’ 할 수 있는 ‘스위치 투 해피(Switch to Happy)’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최근 안전한 호캉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휴식과 신나는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온 가족을 위한 게임은 물론 베이커리 투고박스, 다양한 부대시설 무료 이용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패키지 이용객은 ‘Nintendo Switch’ 게임기와 인기 게임 소프트웨어 3종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슈퍼 마리오 파티’, ‘마리오와 소닉 AT2020 도쿄 올림픽’으로 준비했다. Joy-Con 2개도 포함돼 가족과 함께 신나는 게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간식도 마련했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가든카페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형식으로 제공한다.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쿠키 2종, 파운드 케이크 2종, 크림치즈 조각 케이크, 블루베리 타르트, 음료 2잔까지 모두 담았다.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9시 사이에 가든카페에서 수령하면 된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도 제공되며, 해당 크레딧은 체크아웃 당일까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실외 사계절 온수풀 및 키즈존(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 무료 관람,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프리미어 디럭스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40만원부터다(VAT별도).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 (Health Safety Environment)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또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