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주거공간을 효율적으로 꾸미려는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다. ‘EKI 퍼스트’는 1월 4일 출시된 실속형 주방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한 주방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EKI 퍼스트’의 가장 눈에 띄는 강점은 가격이다. 브랜드 주방 가격 중에서 최저가를 자랑할 정도로 가격 경쟁력이 있는 제품이다. 3.6M 기준으로 했을 때 M당 68만원대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주방을 리모델링 할 수 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건강한 자재를 사용해 품질과 내구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몸체엔 E0등급을 사용해 포름알데히드 방출을 최소화 했으며 나노포일 마감재를 적용해 유해물질, 전자파를 차단이 가능하다.

도어는 전후면 친환경 PET로 처리되어 환경 친화적이며 내열성과 내수성, 내스크래치성이 우수해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미니멀한 라인의 주방이지만 다양한 레이아웃이 가능한 점도 차별점이다. 키큰장 등의 옵션을 활용한다면 신혼부부를 위한 20평형대부터 대가족이 사는 40평형대 주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무광 화이트, 라이트그레이, 다크그레이 등 3가지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화이트& 다크 그레이 조합을 활용하면 감각이 돋보이는 세련된 주방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프라인(대리점), 온라인(에넥스몰)에서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며 3월 31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넥스몰에서 구매 시 에스코지 베게와 철거비 무상을 제공하며 오프라인 구매 시에는 에넥스몰 적립금 5만원을 받아볼 수 있다. 주방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겐 좋은 혜택이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