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기프트 세트' & ‘레드 수딩 AI 바디 로션’ 출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기프트 세트' & ‘레드 수딩 AI 바디 로션’ 출시
  • 황현선
  • 승인 2021.01.19 00:00
  • 조회수 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에도 촉촉하게’ 피부 보습 책임질, 건조 구세주 뷰티템!

스티펠사가 개발한 165년 전통의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낮은 기온과 환절기날씨로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DMT) 기프트 세트'와 ‘레드 수딩 AI 바디 로션’을 출시한다.
 

사진 :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DMT) 기프트 세트(좌), 레드 수딩 AI 바디 로션(우)
사진 :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DMT) 기프트 세트(좌), 레드 수딩 AI 바디 로션(우)

차고 건조한 겨울철엔 난방 용품으로 인한 실내 열감과 바깥 기온차로 인해 피부 건조함이 심화된다.

건조함이 계속되면 피부 보호 기능이 저하되어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는데, 피지오겔은 이러한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페이셜 및 바디 보습 아이템을 제안한다.

‘DMT 기프트 세트’는 외부 자극으로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하는 DMT 스킨케어 3종(DMT 에센스 인 토너, DMT 페이셜 로션, DMT 페이셜 크림)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이다.

‘DMT 에센스 인 토너’는 끈적임을 줄인 에센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토너 제품이다.

‘DMT 페이셜 로션’은 저자극 포뮬러로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DMT 페이셜 크림’은 72시간 집중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장점인 제품이다. 

이번 기프트 세트에는 보습 인기 제품 3종 외에 토너와 크림 제품이 소용량으로 특별 구성되어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출시된 ‘레드 수딩 AI 바디 로션’은 진정과 보습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레드 수딩 AI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바디 제품이다.

진정 성분인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 함유 포뮬라가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글리세린과 식물성 지질 성분을 함유한 포뮬라가 보습감 및 수분 증발 방지 효과를 부여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한다.

피지오겔만의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으로, 건조함과 자극 등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에 장벽 강화 효과를 선사하며,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라로 구성됐다.

피지오겔의 ‘DMT 기프트 세트'와 ‘레드 수딩 AI 바디 로션’을 포함한 전 제품은 공식몰 등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월, 한없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DMT 기프트 세트’와 ‘레드 수딩 AI 바디 로션’으로 얼굴과 바디를 촉촉하게 케어해보자.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