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분위기의 럭셔리 리조트에서 보내는 ‘설 힐링 스테이 패키지’ 선보여
이국적인 분위기의 럭셔리 리조트에서 보내는 ‘설 힐링 스테이 패키지’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21.01.15 23:00
  • 조회수 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설 연휴를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설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2월 5일(금)부터 14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6평부터 36평형까지 넓은 객실에서 편안하게 숙박하며 여유로운 연휴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객실 내에는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의 보드게임 1종을 제공하여 안전한 공간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신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몽트뢰 조식 뷔페 4인, △레스토랑 몽트뢰 바비큐 플래터 1세트, △웰컴 드링크 4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레스토랑 몽트뢰 조식 뷔페와 바비큐 플래터는 객실 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서비스(조식 도시락, 인룸 바비큐)로 제공한다.

바비큐는 4인 기준으로 제공되며 바비큐 파티에 필요한 집기류와 전기그릴은 리조트에서 모두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살치살, 등심, LA갈비, 양갈비, 소시지, 반찬과 신선한 쌈 채소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선물로 △가평 잣 선물 세트와 마스크 위생 보관백 1개, 마스크 목걸이 줄, 바이러스 99% 살균효과가 있는 메소톡소 퍼펙트 크린 소독갤 1개, 메디와이퍼 소독 물티슈 1개로 구성된 △안심 방역키트 1세트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35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