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해외를 대신해 국내로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오는 2월 말까지 선보인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 객실에서의 1박과 중형 세단인 ‘제네시스 G70’ 또는 ‘그랜저IG’ 24시간 대여 혜택을 제공해 편안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섬모라 조식 뷔페 2인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배스 타임을 즐기며 결혼식의 피로와 여독을 풀기 좋은 러쉬 배스밤 1개를 증정하고, 하루 10객실에 한해 뱅앤올룹슨의 무선 스피커를 대여해줘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번잡한 로비 대신에 배정된 객실에서 편안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와 발렛 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탈리아 디자인 리빙 브랜드 ‘알레시(Alessi)’의 명품 와인 오프너를 선물로 증정한다.

오래 머물면 더 큰 혜택으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바99의 칵테일 2잔과 라이트 스낵,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섬모라 2인 디너 뷔페를 1회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룸에서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6코스 메뉴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2박 이상 예약하면 2021년 재방문 시에 평일(일~목요일) 1박 무료 숙박 혜택도 제공한다.

가격은 1박 당 46만원대부터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