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의 건강과 행복을 선사하는 자연의 선물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
심신의 건강과 행복을 선사하는 자연의 선물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
  • 이정은
  • 승인 2021.01.21 00:00
  • 조회수 4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올 구정, 그린 어바니즘 브랜드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해보자.
 

잣나무의 청정한 피톤치드를 담은 방향 탈취제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와 100% 잣나무 추출 오일인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은 남녀노소 모두의 깨끗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품이다.

낯설지만 매력 있고 인상적인 향기와 강력하고 안전한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로 소중한 사람들의 일상을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줄 것이다.  

나무가 스스로를 치유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피톤치드는 활엽수보다 침엽수, 그 중에서도 잣나무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잣나무 껍질에는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성분이 가득하다. 경기도와 강원도 청정지역에서 엄선한 잣나무 추출 성분을 함유한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은 탁월한 아로마테라피와 항균 효과를 선사한다.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은 100% 식품첨가물 및 FDA 인증 잣나무 추출물로 만든 방향 탈취제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와 순도 100%의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잣나무 오일, 잣나무 추출수, 천연 발효 알코올을 혼합한 스프레이 타입 제품이다.

소파, 커튼, 카펫, 침구의 집먼지 진드기 제거, 신발장이나 차량 내부의 항균 및 탈취에 유용하며 침실, 공부방, 사무실에 룸 스프레이로 사용하면 스트레스 해소 및 집중력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건강관리 필수품이다.

샴푸나 린스에 섞어 사용하면 비듬을 완화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으며 온수에 희석해 입욕, 족욕, 여성세정제로 사용해도 좋다. 또 여드름, 벌레 물림, 사마귀, 티눈 부위에 원액을 면봉으로 바르면 빠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은 분더샵 청담, SSG 청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라페르바' 매장과 비레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