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율단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율단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 남수민
  • 승인 2021.01.20 23:00
  • 조회수 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파노라마 광채 리프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천율단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천율단 라인은 2017년 첫 출시 이후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새로운 천율단 라인은 현대 여성의 3대 피부 고민인 안색, 보습, 탄력을 균형 있게 관리해주는 것에 더해 이상적인 광채 리프팅을 위한 항산화 기능을 더하여 천율단만의 ‘파노라마 광채 리프팅’ 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후 한방연구소에서는 천율단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복합적인 피부 노화 요소를 케어해주는 귀한 철피석곡과 다양한 석곡류들의 끊임없는 연구를 통하여 탄탄한 얼굴과 눈부신 피부 빛을 완성해주는 ‘화율석곡Complex™의 진화된 기술을 처음 적용했다.

또한 광채 리프팅을 위한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귀한 궁중천초화™ 성분을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조화를 넘어 피부의 빛, 선과 결이 가장 이상적인 아름다움으로 이르게 한다.

뿐만 아니라 천율단 라인은 기존 제품 디자인에서 우아하고 세련된 로즈 골드 빛을 더해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천율단 라인의 대표 제품인 ‘천율단 화율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그리고 탄탄한 영양을 선사하는 럭셔리 광채 리프팅 에센스로, 기존 40ml에서 50ml로 증량되어 선보인다. 특히 영양감이 느껴지는 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실크를 얹은 듯 편안히 흡수되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한다.

건조하고 추운 날씨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다면, 탄력있는 얼굴과 눈부신 피부 빛을 선사하는 천율단 라인을 사용해 보는 건 어떨까.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