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새해의 복을 담은 특별한 선물인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한 해의 길운을 담아 신축년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특별하게 선보인다.

특히 궁중의 예물을 포장했던 왕후의 궁보인 ‘봉황문인문보’ 모티브를 트윌리 스카프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앤진 크림의 제품 컬러인 호박색이 돋보이는 제품 패키지에 새해 복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서 다채로운 보자기 패턴의 리본 디자인이 패키지에 더해져 특별한 새해 선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용량 50ml에서 75ml로 증량해 선보이며, 공진향 라인의 베스트 클렌저 제품인 ‘공진향 폼 클렌저’와 각질 케어 마스크 ‘공진향 정화 마스크’가 증정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왕후의 궁보를 모티브로 후 만의 디자인을 더한 스페셜 기프트가 내장되어 있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공진향 기앤진 크림은 후의 대표 베스트 크림으로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이루어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수분 케어만으로는 부족한 환절기에는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풍부하게 채워주고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뛰어난 흡수력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고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중한 사람에게 새해를 축복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하고 싶다면, 한 해의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선보이는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으로 특별한 선물을 전해보는건 어떨까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