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마 피게, 코드 11.59 셀프와인딩 크로노그래프 선보여
오데마 피게, 코드 11.59 셀프와인딩 크로노그래프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21.01.20 15:00
  • 조회수 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de 11.59 Selfwinding Chronograph

새로운 코드11.59 컬렉션의 “CODE”라는 이름에는 도전(CHALLENGE), 자신(OWN), 대담(DARE), 발전(EVOVLE)이라는 뜻이 포함되어있다.
 

장인 정신의 한계에 도전(CHALLENGE)하고, 스스로(OWN)의 유산을 지키며, 회사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대세를 대담(DARE)하게 역행하기도 하면서 끊임없이 발전(EVOLVE)하는 오데마 피게의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담은 컬렉션이다. 

코드 11.59 크로노그래프는 41mm 직경의 18k 화이트 골드 라운드 베젤와 18k 핑크 골드 소재의 팔각 케이스 밴드로 독특한 케이스 모양과 컬러 대비를 완성시켰다.

그레이 컬러의 썬레이 패턴 다이얼 위에는 갈바닉 증가 기법으로 제작된 오데마 피게 로고와 핑크 골드 인덱스와 핸즈가 대비를 이루고 있다.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표시하는 카운터 테두리는 V각도로 예리하게 폴리싱된 골드로 처리하여 통일감을 주었다. 다이얼과 비슷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악어가죽 스트랩으로 완성했다. 

새로운 인하우스 칼리버 4401은 오데마 피게의 독립 정신과 혁신을 위한 끊임없는 탐구를 상징한다.

이 칼리버는 점핑 데이트(12시가 되는 즉시 날짜가 바뀌는 기능)와 통합된 칼럼 휠 크로노그래프, 중지/초기화의 과정 없이 즉시 재시작할 수 있는 플라이백 기능이 담겨있다.

또한 7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지원하며, 투명한 사파이어 크리스털 케이스백을 통해 22k 핑크 골드 소재의 오픈 워크 로터를 관찰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