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커스텀메이드 방식과 100% 핸드메이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는 라메르코코는 일반 신부 고객은 물론 연예계의 트렌드 또한 충족하며 성장하는 브랜드다.

전국 19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는 라메르코코는 2021년 동해점을 추가해 20개 지역에서 신부들을 만날 예정이다. 정통 프리미엄 비스포크 슈트라인 라메르옴므 또한 선보이는 라메르코코의 전국 취급 매장을 소개한다.
 

사진 : 중국에 진출해 많은 신부들을 만나고 있는 라메르코코 중국 광저우점.
사진 : 중국에 진출해 많은 신부들을 만나고 있는 라메르코코 중국 광저우점.
사진 : 유니크한 예복을 선보이는 라메르코코 광주 지점.
사진 : 유니크한 예복을 선보이는 라메르코코 광주 지점.
사진 : 600평 규모의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는 라메르코코 수원점.
사진 : 600평 규모의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는 라메르코코 수원점.
사진 : 라메르코코 서울 본점인 청담점의 모습.
사진 : 라메르코코 서울 본점인 청담점의 모습.

▷ 서울 <라메르코코>

2021년에도 더욱 성장한 라메르코코를 선보일 서울 본점 청담점이다. 라메르코코는 정통 비스포크 슈트 라인인 라메르옴므 제품 또한 다양한 디자인을 구비하고 선보일 예정이다.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72길 10 3층에 위치해 있다.

▷ 수원 <브라이덜휘>

수원의 웨딩 문화를 만들고 트렌드를 제시하는 브라이덜휘는 ‘따라올 수 없는 가치’를 창조한다. 600평 규모의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원 유일 웨딩숍이다.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91 미소찬빌딩 4~5층에 위치해 있다.

▷ 천안/아산 <샐리웨딩>

신부들의 로망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샐리웨딩은 웨딩 트렌드를 앞서며 다양성을 추구하는 국내외 명품브랜드 드레스 편집 숍이다.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서부대로538에 위치해 있다.

▷ 광주 <라메르코코 광주>

라메르코코 본점 오픈과 동시에 매장을 열어 유니크한 예복으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광주 유일한 여성 예복 전문 숍이다. 주소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20번길 14-10 리움 1층에 위치해 있다.

▷ 부산 <브라이덜베가>

꿈같은 결혼식 드레스, 나만의 특별한 스타일 예복을 찾는다면 부산 라메르코코 브라이덜베가가 해답이다. 주소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일로181 4층에 위치해 있다.

▷ 여수/순천 <이안웨딩>

신부 한 사람 한 사람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커스터마이징 드레스만을 취급하는 순천, 여수 지역의 최고급 숍이다. 주소는 전라남도 순천시 팔마로 269에 위치해 있다.

▷ 전주 <마리힌웨딩>

전주 웨딩 토털 전문 업체로서 드레스와 메이크업에 명실상부 높은 인지도와 체계적인 시스템, 훌륭한 실력을 인정받은 전주 지역 최고 숍이다. 주소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4길 16-9에 위치해 있다.

▷ 이천/여주 <YM웨딩>

이천과 여주를 아울러 프리미엄 여성 예복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 라메르코코 이천점이다. 주소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1217번길 4에 위치해 있다.

▷ 인천 <마벨드블랑>

신부의 품격과 아름다운 파티를 위한 고퀄리티 드레스숍이다. 라메르코코를 인천 독점 취급한다. 주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문화로 153 태현빌딩 1층(인천구월점),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7 송도아트포레 A동 4층 408호(인천송도점)에 위치해 있다.

▷ 대구 <아뜰리에레이나>

아뜰리에레이나는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하이엔드 드레스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대구 유일의 수입 드레스 전문 멀티숍이다. 주소는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60에 위치해 있다.

▷ 창원 <라벨르제니그리다웨딩>

창원 웨딩의 선두주자로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라벨르제니그리다는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드레스와 스튜디오, 메이크업 숍을 직영하면서 완벽한 원스톱 웨딩 시스템을 추구하는 웨딩그룹이다. 주소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합포로 181 2층에 위치해 있다.

▷ 울산 <김성화웨딩>

국내외 최정상 브랜드의 드레스를 보유하여 차원이 다른 세련된 감각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울산의 하이클래스 웨딩숍이다. 주소는 울산광역시 남구 월평로191번길 11에 위치해 있다.

▷ 대전 <바닐라엠>

대전의 최대 규모 ‘스드메’ 토털 웨딩 그룹이자 라메르코코 대전점이다. 주소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월드컵대로 301에 위치해 있다.

▷ 청주 <마리드블랑>

라메르코코 청주점은 소중하고 아름다운 날을 더욱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최선의 고객 맞춤서비스를 지향한다.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남사로 95 2층에 위치해 있다.

▷ 세종 <라메르코코 세종>

특별한 날 신부를 더 빛나게 만들어주는 럭셔리 프리미엄 드레스숍이다. 주소는 세종시 도움1로 106 메가시티 2층에 위치해 있다.

▷ 김포 <베일드블랑>

마곡 토털 웨딩 ‘스드메’ 브랜드이자 라메르코코 김포점인 베일드블랑이다. 주소는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40 장흥빌딩 302호에 위치해 있다.

▷ 고양 일산 <블랑해리&아뜰리에>

프리미엄 드레스, 메이크업, 예복, 세미 스튜디오 작업이 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일산 유일한 토털 웨딩숍이다.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856 메리트윈빌딩 702호에 위치해 있다.

▷ 제주 <라메르코코 제주>

오롯이 신부만을 위한 그날의 준비를 도우며 특별한 날, 특별한 나, 특별한 우리를 만드는 과정에 함께하는 숍이다. 주소는 제주도 제주시 중앙로 484에 위치해 있다.

▷ 동해 <웨딩정원>

고품격 신상 웨딩드레스, 전문가와 최고급 웨딩 촬영부터 본식까지 맞춤 상담을 제공하는 강원 동해 삼척 지역 최고의 럭셔리 웨딩전문 업체다. 주소는 강원도 동해시 천곡로 86-2 대륜빌딩 5층에 위치해 있다.

▷ 중국

중국 광저우와 연길에 진출해 더 많은 신부를 만나고 있는 라메르코코 중국 지점들이다. 주소는 广州市天河区珠江新城华夏路16号富力盈凯一楼 103号铺(奖门人旁边)(중국 광저우), 吉林省延吉市世纪 酒店东侧胡同 悦诗感之(중국 연길)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